삼성, 라이프스타일 TV 음원·뮤비로 만든다

2021.06.26 12:00:49

[우리문화신문=이나미 기자]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사 '안테나'의 개성 있는 실력파 예술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운동을 공개했다.

삼성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, 상품(Goods) 등을 선보이는 '라이프스타일 TV 친구 운동'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.

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운동의 하나로 기획됐으며 소속 예술가인 권진아, 페퍼톤스,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△'더 세리프(The Serif)',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△'더 프리미어(The Premiere)', 전 세계 유명 박물관,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△'더 프레임(The Frame)'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.

 



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,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.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를 할 수 있는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.

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예술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.

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'샘Song'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. 이 콘텐츠에서 안테나 아티스트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주제로 한 곡의 일부를 공개해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.

삼성전자 한국 총괄 윤태식 상무는 '안테나 예술인들의 독창적인 감성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만의 매력을 잘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'며 '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이바지할 것'이라고 말했다.

 

 

이나미 기자 sol119@empas.com
Copyright @2013 우리문화신문 Corp. All rights reserved.

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32. 그린오피스텔 306호 | 대표전화 : 02-733-5027 | 팩스 : 02-733-5028 발행·편집인 : 김영조 | 언론사 등록번호 : 서울 아03923 등록일자 : 2015년 | 사업자등록번호 : 163-10-00275 Copyright © 2013 우리문화신문. All rights reserved. mail to pine9969@hanmail.net